일상성의 탈주

늦은 밤도 OK!! 24시간 CUpost(편의점택배) 이용하기

무한잉크마스터 2018. 4. 29. 23:40
728x90

집에 사용하지 않고 오랫동안 보관만 하고 있거나, 사용을 마치고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 있으면 중고거래 카페에 올려 필요한 사람들에게 저렴하게 팔아봅니다.

주말을 이용해 등록하고 보내는데 신용을 중요시 하여 늦은 밤에도 총알같이 달려가서 보낼 수 있는 가까운 동네 CU편의점 택배을 이용합니다. 출력송장을 바로 찍어 구매자에게 보내서 좋고, 구매자는 총알같은 송장등록에 마음이 편해서 좋네요. 그리고 발송자도 회원가입하고 택배를 이용하면 할인쿠폰도 받아 보낼 수 있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보낼 수 있어 유용합니다. 


1) www.CUpost.co.kr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합니다.


2) 국내택배 >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성함/연락처/주소 입력, 저장합니다. 예약완료!!!!


3) 동네에서 정말 가까운 CU편의점으로 갑니다. 언제나 24시간 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4) 전자송장이 출력되는 택배시스템 장치가 있습니다.


5) 회원접수로 예약된 리스트를 선택합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된 발송물품의 무게를 잽니다.


6) 무게에 맞춰 금액이 정해지고 전자송장을 예쁘게 붙입니다.


7) 택배 보관주머니에 넣습니다. 늦은 저녁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발송할 물품이 많이 쌓여있네요.


8) 편의점에서 문자메세지를 열고 고객하게 바로 송장을 찍어 발송드립니다. ^^

동네에서 편의점택배 이용은 정말 스피드하고 편합니다.

구매자에게 주소 문자를 받고, 사이트 들어가 예약하고, 포장하고, 걸어서 동네 편의점 가서 발송하고, 문자로 송장을 보내기까지 20분 안에 했습니다. 사실 더 빨리 처리하기도 하는데... 느긋하게 움직였습니다. 큰 시간도 노력도 필요없이 저녁 소화도 시킬 겸 바람새러 나갔다가 왔습니다.



728x90